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관절통증 특히 밤에!

관절통증 특히 밤에!

 


관절통증 중 특히 밤에 통증이 두드러지는
경향은 두 가지로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하나는 힘줄이 굳어져서 나타나는 통증과
또 다른 하나는 관절 안에 노폐물이 생겨나
굳게 되면서 나타나는 통증입니다.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증상은 힘줄이 굳어져서
나타나는 통증질환으로 관절 부근의 힘줄을
많이 사용하게 되거나, 노령화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서 이러한 증상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
증상이 지속되면 힘줄이 조금씩 닳아 떨어지기
때문에 파열과 관련된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어깨 힘줄을 부드럽고
탄력있게 치료해야 하며, 수술이나 큰 시술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원인으로는 노폐물이 생겨 나타나게
되는 통증입니다. 노령화나 사고 등의 부상으로
생성되어 시간이 지나면 덩치를 키우다 굳어지게
됩니다. 이 때문에 통증이 두드러지기 때문에
이를 제거하는 것으로 관절통증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관절통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자가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