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통사고후유증 관절통증 걱정말아용!

교통사고후유증 관절통증 걱정말아용!





 

 


교통사고 후유증 중 관절통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오늘날 교통사고 후유증에
가장 큰 요인을 차지하는 것은 어혈이라는 피의 노폐물로
노령화나 사고 등의 충격에 의해서 쌓이다가 장기화될
경우 통증 및 증상으로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이란 말 그대로 교통사고 뒤에 남는
증상이라는 뜻으로 보통 난치나 불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관절통증에 있어 후유증은
불치나 난치여서이기 보다는 치료의 초점을 잘못
맞추었기 때문에 증상이 남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교통사고에서 나타나는 관절통증은 대개 어혈이라는
피의 노폐물로 인해서 통증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따라서 관절이나 근육에는 문제가 없으며, 있다고 해도
이는 정형외과에서 대개 치료됩니다. 그 뒤에 남았다면
관절이나 근육의 문제가 아닌 셈입니다.









 


어혈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어혈을 깨어 체내밖으로
배출시키는 치료를 필요로 합니다. 여기에는 수술이나
특정 시술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