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석회화건염 힘줄속에 문제가!

석회화건염 힘줄 속에 문제가











 


석회화건염이란 어깨 힘줄 안에 석회가
자라나는 증상을 가리키는 질환입니다.
치료나 진단이 어렵지는 않으나 통증은
매우 상당하여 화학성종기라는 별명이
있기도 합니다.


 












어깨 석회화건염은 왜 생기는 것이며
어떻게 치료해야 할까요?













어깨힘줄 안에 석회가 자라나는 까닭은
어깨 힘줄의 섬유화 때문입니다. 섬유화란
어깨 힘줄이 굳어지는 증상으로 석회가
자라나는 주요 원인이 됩니다.
















어깨 석회화건염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어깨 힘줄 안에 쌓인 석회를 제거해야
합니다. 이 석회를 제거하게 되면 석회화
건염으로 인한 통증은 사라지게 되지만
이를 제거하는 것만으로 치료가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석회를 자라게 한 어깨 힘줄을 탄력있고
부드럽게 치료하는 과정이 필요하며 이를
통해 재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석회화건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