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이 미식거리는 이유

속이 미식거리는 이유




속이 미식거리는 이유는 오늘날 사회문제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속이 미식거리는 이유는 위장문제와 관련이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날 무리한 다이어트, 과도한 음주습관, 과식, 불규칙한 식습관, 오래 앉아 있어야 하는 분위기 등 여러가지 습관이나 자세로 인해 우리의 위장은 때로는 만신창이가 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일들은 속이 미식거리는 이유 중 주된 이유로써 오늘날 많은 사람들의 생활적 불편을 가져다 줍니다.


 


질환을 알 수는 없어도 속이 미식거린다면 이 위장과 관련된 질환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보통 위궤양, 위염 등의 이유로 속이 미식거리는 이유를 많이 꼽습니다. 그러나 이 위염을 치료하고자, 혹은 속이 미식거림을 멎는 약을 치료하고자 하신다면, 우리의 몸은 내성이 생겨 다음 증상 때에는 더 강한 약을 요구하게 됩니다.


 


속이 미식거리는 이유, 위장의 문제는 특히나 이 위장을 건강하게 해주지 않으면 아무리 증상을 멎게 한다 한들 밑바진 독에 물붓는 셈이 됩니다. 밑빠진 독이 위장약화라면 증상은 하나의 새는 물로 이해하시면 보다 이해하시기가 빠르리라 생각합니다. 질환을 아무리 멎게 하려고 해도 이 위장을 건강하게 하지 않으면 위는 다시 탈을 일으키고, 속이 미식거림, 가슴쓰림이 일어나게 되며, 그 때에 약은 더 강한 약을 요구하게 되는 셈입니다. 따라서 속이 미식거리는 이유를 알고 싶으신 분들이시라면, 이 위장이 건강해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위가 좋지 않은 경우에는 복부팽만감이 일어난다던가, 위의 미식거림은 물론 가슴쓰림, 구취 등이 있으며 때로는 위액이 식도를 타고 올라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를 역류성 식도염이라고 합니다. 이 역류성식도염은 속이 미식거리는 이유와 같은 맥락으로 보셔도 됩니다.



 


위안 한의원에서는 이 속이 미식거리는 이유를 치료하기 위해 발효한약을 사용합니다. 발효한약이란, 한약재를 발효시켜 아무런 독성이 없는 한약입니다. 아기가 먹어도 무척 좋을 만큼 독성이 없으며, 또한 발효된 한약은 깊은 효능을 발휘하여, 조선시대때부터 자주 사용되던 한약의 종류입니다. 발효과학이라는 말 들어보셨는지요? 이 발효한약 역시 같은 맥락이라고 보시면 된답니다.


 


속이 미식거리는 것, 가슴쓰림, 역류성 식도염, 구취 등 우리의 위장은 약화되면 사회생활에 큰 불편을 겪을 만큼 증상이 심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증상에 관련한 약을 먹는 것은 되도록 삼가시는 것이 좋으며, 보다 근본적인 치료를 받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속이 미식거리는 이유에 대한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