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목통증 무리했을때 나타나는!

손목통증 무리했을 때 나타나는!



 


손목통증이란 말 그대로 손목에서 나타나는
통증질환으로 무리했을 때나 충격을 받았을 떄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종래에는 가사노동이 많으
셨던 주부 분들이나 특종업계에 일하셨던 분들에게
보이던 질환이었습니다






 


그러나 근래에는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으로 인한
손목통증 환자들이 크게 늘어 청소년 층부터 젊은 직장인
을 거쳐 다양하게 나타나는 통증질환이 되었습니다.






 


손목통증이 나타나는 까닭은 손목 안 어혈이라는 피의
노폐물이 침투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노폐물은
무리를 했다거나 충격을 받았을 경우에 생겨나는 통증
질환으로 비가 오거나 춥거나, 밤이 찾아올 때 통증이
두드러지는 경향을 보입니다.






 


이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노폐물을 깨어내어 체내밖으로
배출시키는 치료를 통해 손목통증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손목통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단히 감사
합니다.





-자가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