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목통증 원인을 밝히면

손목통증 원인을 밝히면

 


손목통증은 말 그대로 손목에서 나타나는
통증질환인데, 오늘날 손목통증이 나타나는
까닭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같은 고도화
된 기기에서 비롯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종래에는 가사노동이 많으신 주부분들이나
운동경기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나타나는
반면, 이제는 컴퓨터나 노트북 같은 기계와
관련된 병으로 인식되기 시작합니다.

 


손목통증이 나타나는 까닭은 손목 관절 안에
노폐물이 침투되었기 때문인데, 무리를 하거나
충격을 받았을 경우에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이 노폐물은 습도나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비가 오거나 춥거나, 밤이 찾아 올 때 통증이
두드러지는 경향을 보이기도 합니다. 이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노폐물을 깨어내어 체내
밖으로 배출시키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손목통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자가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