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목통증 치료 어떻게

손목통증 치료 어떻게










모바일이나 PC 등의 과도한 사용으로 인해
손목통증을 호소하는 사례가 크게 늘고 있습니다.
손목통증은 과거 가사노동이 많은 주부 분들에게
나타나던 질환이었다면 이제는 학생을 비롯한
불특정대다수에게 널리 퍼져가고 있습니다.















손목통증이 나타나는 것은 크게 두 가지를 의심
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피의 문제 하나는 힘줄의
문제입니다.














힘줄의 문제인 경우, 스트레스나, 무리한동작 등으로
인해 힘줄이 점차 굳어져서 나타나는 통증질환으로
장기화될 경우 조금씩 닳아 떨어지는 파열증상으로
나타나게 될 수 있습니다.












힘줄의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힘줄을 부드럽고
탄력있게 치료해야 합니다. 힘줄이 부드럽고 탄력을
되찾게 되면 파열을 멎고 통증이 차츰 사라지게 됩니다.













오늘은 손목통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멀티미디어 기기로 인한 생활의 변화로 인해
손목통증을 호소하는 사례가 크게 늘고 있다고 합니다.
모쪼록 주의하셔서 예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