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깨가너무아파요 치료하기!

어깨가 너무 아파요 치료하기!





 


어깨가 너무 아파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어깨통증은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피할 수 없는
통증질환이기도 합니다.





어깨가 아픈 까닭은 어깨통증질환이 시작되어서
그랬다고 보아도 과언이 아닌데요. 잘못된
치료를 하는 곳도 많아 오늘은 주요어깨통증질환
과 이를 치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회전근개파열(어깨힘줄파열,어깨인대파열)
회전근개파열은 가장 많은 어깨통증질환 중에
하나이며 어깨힘줄파열 어깨인대파열이라고도
불립니다. 회전근개라는 어깨회전을 담당하는
힘줄이 굳어서 나타나는 문제입니다.

회전근개파열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이 굳은
힘줄을 부드럽고 탄력있게 풀어내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오십견
오십견은 어혈이라는 피의 노폐물이 관절이나
힘줄에 장시간 축적되어 나타나는 통증질환
입니다. 오십견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이
피의 노폐물을 배출시켜야 합니다.








-충돌증후군
충돌증후군이란 어깨 힘줄이 서로 부딪혀서
나타나는 통증질환으로 어깨 힘줄을 바르게
잡아주는 교정치료를 한 다음 힘줄의 이상을
점검해봅니다.






-석회성건염
석회성건염이란 어깨 힘줄 안에 석회가 자라나는
통증질환으로 어깨 힘줄 안에 석회를 제거 한 뒤
문제가 있는 힘줄을 치료해야 합니다.




 


오늘은 어깨가 너무 아파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