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깨가아파요 무슨병원?

어깨가아파요 무슨 병원?






어깨가 아파요, 에 관한 글을 시작해보고자 합니다.
어깨통증이 나타나는 주요 원인은 어혈이라는
피의 노폐물이나 힘줄의 섬유화로 나타나는 증상
입니다.





힘줄의 섬유화란 힘줄이 굳어 나타나는 통증질환
으로 팔의 회전을 돕는 힘줄이 굳어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이 증상이 장기화되면 회전근개파열
석회화건염, 충돌증후군 등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힘줄의 섬유화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반대로 힘줄을
부드럽고 탄력있게 바꾸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서
기타 다른 어깨힘줄질환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어혈
어혈이란 피의 노폐물로 관절이나 힘줄에 조금씩
쌓여가다 굳어 나타나는 통증질환입니다. 굳어버린
이 노폐물을 깨어내어 제거하는 비수술 치료를
사용하며, 만일 장기화될 경우 오십견으로 진전
됩니다.



 


오늘은 어깨가 아파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