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깨결림 근본치료로 시작!

어깨결림 근본치료로 시작!

 


 
어깨결림은 말 그대로 어깨가 결리는 증상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이는 어깨통증질환의
초기증상일 경우가 무척 많은데요. 이 어깨결림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어깨통증질환과
원인에 대해서 아셔야 합니다.

 


어깨결림이 나타나는 주요 원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볼 수 있습니다. 하나는 어혈이라는 피의
노폐물, 하나는 힘줄질환으로 힘줄이 굳어지는
증상입니다. 오늘은 이 두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1. 어깨힘줄
어깨힘줄이 굳어지는 증상은 많은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이 어깨힘줄이 굳어지는 까닭은 스트레스나
노령화, 체질, 무리한 운동, 자세나 습관 등으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이 굳어지는 힘줄을 풀어주는 방법으로
이 어깨힘줄을 치료합니다.



 


2. 노폐물
노폐물은 오십견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 질환입니다.
어깨 관절에 노폐물이 쌓이다가 이내 굳어져서 문제가
되는 것인데요. 이 굳어버린 노폐물을 깨어내어 배출
시키는 치료를 통해 노폐물을 치료합닏.

오늘은 어깨결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