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십견 아파요 증상

오십견 아파요 증상


 


오십견의 가장 큰 증상은 어깨통증과 어깨운동의 장애입니다. 어깨운동의 장애는 무엇보다 심해서 팔이 조금밖에 올라가지 못하며, 통증은 잠을 설칠 정도로 강렬합니다. 특히 어깨통증은 오십견이 아니라면 알 수 없다는 말이 있을 만큼 강합니다. 오십견의 어깨통증은 질환의 특성상, 찬 곳, 바람이 드는 곳, 습한 곳에서 더욱 드세지며 반대로 통증부위에 핫팩을 올려둔다거나 찜질을 하면 일시적인 완화효과를 보기도 합니다.




 


오십견이 일어나는 이유는 노령화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질환 역시 오십세 이후에 발병한다하여 불려진 이름인 만큼 오십견은 오늘날 노령화가 지배적인 이유가 됩니다. 노령화가 생기게 되면 우리 몸 안의 피에 이상이 생길 수 있는데 피가 이상이 생겨, 혈액순환이 돌지 않고 덩어리가 되어 어깨관절로 정착하며 덩치를 키우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오십견의 진행과정입니다.







따라서 오십견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이 어혈을 풀어주어야 합니다. 이것이 오십견의 치료방향이며, 피의 문제이기 때문에 엑스레이나 씨티촬영으로는 접근할 수 없습니다. 물론 수술이나 주사로도 치료할 수 없습니다. 요즘은 피의 문제이니까요.


 


오늘날, 어깨통증질환의 끝판왕이라고도 알려져 있는 오십견, 그러나 오십견을 이 어혈의 문제라는 것만 알면 우리가 인식했던 것 만큼 불치병이나 난치병이 될 수 없습니다. 어혈을 풀어주어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오십견 아파요 증상에 관한 정보였습니다.


1. 모바일 문의




2. 온라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