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십견 아프지마요

오십견 아프지마요

 

오십견은 어깨관절이 굳어가는 증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어깨통증과, 어깨운동장애가 일어나는 것인데요.
관절이 굳었다고 하나, 엑스레이를 찍어보면 뼈에 아무런
이상이 없다는 진단만 나오게 됩니다. 이러한 원인이 일어나는
이유는 어깨관절이 왜 굳었냐를 아셔야 합니다.

 



 




오십견은 어깨관절 자체에 문제가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어깨 주변에 모인 피가 상해서 굳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를 어혈이라고 하는데요. 노령화가 절대적인 원인으로
작용하는 질환으로, 탁하고 혈액순환이 되지 않으며 
그로인해 끈적거리고 뭉치는 성질을 가지게 됩니다.


 

이 어혈이 덩어리가 되어 어깨관절을 감싸 안은 채로
굳어버리게 되는데요. 이 과정에서 어깨관절이 굳게
되고 강한 압박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엑스레이엔
뼈에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어혈질환의 주 증상은 밤에 통증이 크다는 것, 찬 곳이나
습한 곳, 비오는 곳에서 욱신거림이 더 하다는 것인데요.
이상은 없다고 하고, 그러나 통증은 심각하고 해서 오십견은
종래 불치병이나 난치병으로 인식되기도 했었는데요. 사실은
알고 보면 어려운 치료는 아니랍니다.


 









 
 







 
 

요는 이 어혈이니, 어혈을 풀어주고 제거하면, 더 이상 
오십견은 일어나지 않게 되며, 관절을 압박받던 것들도
사라지게 되니 개운한 상태로 돌아오게 됩니다.

 

오십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1. 모바일 문의




2. 온라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