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광고 비용
지하철광고를 생각하실 때 비용이나 효용성에서
생각해보셨을 텐데요. 오늘 이 자리에서 몇 가지
필요한 정보들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EPP에서 하는 지하철홍보는 지하철 대기 정보를 알려드리는
광고매체인데요. 이미 정부지자체나 많은 기업들이 전략적으로
홍보하는 일환으로 알려져 있지요.
1/3/4호선 70개 역사에 1299개의 스크린을 보유!
역시나 가격적인 측면이 가장 관심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격정보를 알아볼까요~
가군, 나군, 다군, 라군으로 지하철광고비용이 나누어집니다.
월이용승객수와 노선에 따라 나누어집니다.
과연 이것이 얼마나 좋을까, 에 대한
의문이 드실 겁니다. 이에 대해
몇 가지 자료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다 매체대비 동일 예산으로
30배 많은 노출이 됩니다.
열차 확인 위치 한 번씩 보셨지요?
어느 각도에서도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미 많은 기사들을 통해서
확산성이 입증된 바 있는데요.
우루사의 경우 광고 이후 매출액이
4 배 이상 증가했다고 합니다.
특히 1호선의 경우 역사당 일 이용객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몇 가지 성공사례를 말씀드리자면 우루사, 핸드 아티 등이 있습니다.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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