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니스엘보 걱정하지말아요D!

테니스엘보 걱정하지말아요!





 



테니스엘보란 테니스선수들에게 나타나는
관절통증질환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사실 테니스엘보는 테니스선수들보다는
일반 사람들에게 더 많이 나타나는 통증
질환 중 하나입니다.








가사노동이나 근로량이 많은 분들, 혹은
무리한 운동, 노령화 등으로 나타나는
질환으로 팔목 안쪽 부근에 통증이
나타나는 통증질환입니다.









테니스엘보는 비가 올 때, 추울 때
밤이 찾아올 때 통증이 두드러지는
경향을 보이는데요.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 원인은 테니스엘보의 주된
원인인 어혈이 습도나 온도에 민감한
반응 보이기 때문입니다.








테니스엘보의 주된 원인인 어혈이란
피의 노폐물로써, 노령화나 충격 등으로
나타나게 되며 이 어혈이 축적되어
통증이나 유착증상 등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오늘은 테니스엘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