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팔꿈치통증 아프지 않게!

팔꿈치통증 아프지 않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팔꿈치통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팔꿈치통증이란
말 그대로 팔꿈치에서 나타나는 통증질환을
가리키는 말인데요. 보통 가사노동이 많은
주부 분들이나, 운동경기를 하시는 분들에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운동경기의 경우 취미로
운동을 하시는 분들에게 더 자주 나타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야구선수들이 팔꿈치 부상을 입는 모습들을
종종 보곤 합니다. 야구공이 팔꿈치에 맞아
다친다던지, 무리하게 스윙을 하다가 며칠 간
휴식을 취한다던지 그런 기사들을 접하게
됩니다.





물리적인 충격으로 인한 관절의 문제가
아니라면, 보통 팔굼치 내부에 노폐물이
쌓이는 것이 원인이 됩니다. 이 노폐물이
관절이나 힘줄에 쌓여 통증을 일으키고
마치 관절에서 나타나는 증상같습니다.





그러나 엄연히 말하면 이는 노폐물이 쌓여
문제가 되는 것이고 이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노폐물을 깨어내어 제거해야 합니다.
수술이 필요한 질환은 아니며, 큰 시술이
필요한 것도 아닙니다.



 


오늘은 팔꿈치통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