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팔꿈치통증 왜일어나는 걸까

팔꿈치통증 왜 일어나는 걸까?






 

팔꿈치통증은 그리 흔한 질환은 아니지만
그렇기에 팔꿈치통증에 대해서 유독 오진
사례가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즉, 잘못된
치료로 인해 팔꿈치가 오히려 덧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환자 분께서도 좋은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팔꿈치통증의 원인과 좋은
치료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팔꿈치통증은 대부분 어혈로 인한 피의 질환인
경우입니다. 어혈이라는 피가 팔꿈치에 붙어
그대로 굳는 과정에서 통증이 일어나게 됩니다.
특히 이 어혈은 습도나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날씨나 계절에 따라 증상의 정도가 다르며, 밤이냐
아침이냐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팔꿈치통증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즉, 이 어혈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치료해야 합니다. 이것은 
수술이나 시술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침과 약을 통해서 어혈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팔꿈치통증이 일어나는 원인, 그러니까 어혈이
생성되는 원인은 노령화나, 외부의 충격을 주된
이유로 꼽고 있습니다. 특히 외부의 충격의 경우
강한 충격 뿐 아니라, 작은 충격이더라도 지속적으로
전달되게 되면 통증이 나타납니다.







그래서 가사노동이 많은 주부 분들이나 힘을 많이
쓰시는 분들에게 이 팔꿈치통증이 나타나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오늘은 팔꿈치통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찾아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