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팔꿈치통증 이제 그만!

팔꿈치통증 이제 그만!





 


팔꿈치통증은 말 그대로 팔꿈치에서 통증이 나타나는
통증질환입니다. 팔꿈치통증의 주된 원인은 팔꿈치에
무리가 있었다거나, 충격이 가해진 경우가 점철되어
나타나는 증상이며, 주로 가사노동이 많은 주부 분들
이나, 운동경기, 사무업무가 많은 근로자들에게 자주
보이는 증상입니다.








팔꿈치통증이 있을 때 수술을 받으셨던 분들이 종종
오시는데요. 수술로도 특별한 효과를 보지 못해서
오시곤 하십니다. 팔꿈치통증이 나타나는 까닭은
어혈이라는 피의 노폐물 때문인데, 이 것이 관절에
점철되어 나타나는 현상이므로 사실 관절이나 근육
보다는 피의 문제입니다.








 


따라서 이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수술이나 특효된
시술이 있는 것이 아니라, 어혈을 깨어 체내밖으로
배출시키는 치료를 통해 팔꿈치통증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팔꿈치통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혈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팔꿈치를 치료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