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팔이안올라가요 원인추적!

팔이 안 올라가요 원인 추적!




팔이 안 올라가는 원인에는 여러가지 까닭이
있을 수 있지만 가장 큰 원인은 어깨통증질환
의 시작일 가능성이 무척 큽니다. 어깨통증질환이
나타나는 원인은 노령화나 무리했을 경우, 자세나
습관의 문제가 큰데요. 오늘은 주된 원인 두 가지
힘줄의 굳어짐과 어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힘줄의 굳어짐
우리가 흔히 어깨가 뭉치고 결린다는 증상을 가질 때
에는 힘줄이 굳어 나타나는 경우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힘줄이 굳어져서 나타나는 증상으로는 회전근개파열
충돌증후군 석회성건염 등이 있는데요. 굳어져서 생긴
것이 원인인 만큼 반드시 힘줄을 탄력있고 부드럽게
치료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어혈
어혈이란 피의 노폐물이라는 뜻으로 관절이나 힘줄에
노폐물이 굳어져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이렇게 굳어진
어혈은 통증을 비롯하여 팔의 운동장애를 가져오게 되며
언뜻 회전근개파열과 비슷한 증상이지만 몇 가지 진단을
통해 구분할 수 있습니다.





어혈관련 질환은 어깨의 어혈을 녹여 제거하는 방법을
취해야 하며 이를 통해 어혈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팔이 안 올라가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