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햏햏리스트/마포구

합정 포비베이직 fourbasic




합정에 포비베이직이라는 카페가 최근 들어섰다. 회기역을 시작으로 광화문 점에 이은 세번째 포비의 매장이다. 합정점은 규모가 컸다. 카페라고 부르기 어려울 만큼. 그야말로 매장인 셈이다.

건물에 공을 많이 들인 것 같았다. 대표나 관계자들도 이곳이 대한 자부심을 엿볼 수 있었다. 큰 건물에 채광을 이용하여 사진도 잘 나오고 건물 자체도 활기차 보였다. 날씨 좋은 날 가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합정 포비

 

 




건물을 통으로 커피를 사용하는 것은 아닌 거 같았다. 여기에는 플라워샵도 있었고, 키친도 있었다. 내가 찾아갔을 때는 오픈한지 일주일이 채 안 됐기 때문에 아직 모든 운용은 하지 않는 듯했다. 아카데믹을 위한 자리도 보이고 카메라를 가지고 돌아다니는 사람도 많았다.



합정에 찾아오는 커피인구를 모조리 빨아들일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아햏햏리스트 > 마포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가게 동경  (0) 2017.07.28
커피템플  (0) 2017.04.21
망원동 카페톤 KAFETONE  (0) 2016.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