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응암동/역촌동 브릭하우스76 구스아일랜드 행사

응암동/역촌동 브릭하우스76 구스 아일랜드 행사

 

 

 

얼마 전 역촌동의 브릭하우스76에서 몇가지 행사를 했다. 주 행사의 취지는 푸드트럭을 초빙하여 로컬맥주축제를 열어보자는 것, 구파발의 로맨틱쉐프, 꼬치트럭과 함께 마련되었다. 뭐니뭐니해도 이 행사의 가장 주목받았던 점은 구스아일랜드 ipa가 5천원에 판매되고 있었다는 것, 잠깐 동안의 반짝 행사였지만 그 사이 많은 매니아들이 몰려왔다는 후문이다.

 

저마다 업체가 행사나 파티를 추진하고는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규모나 사정에 맞게끔 행사를 여는 것이 아닐까 한다. 행사 때문에 손해를 봐서도 안 되고 그렇다고 너무 많은 마진을 남기려고 하면 파티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되기 마련인데, 거대 자본이 닿는 곳이야 어마어마한 규모로 행사가 치러진다고 해도, 로컬샵이 구태여 이와 같은 방식을 따라할 필요는 없다고 본다. 로컬에는 로컬에 맞는 파티가 있기 마련이기 때문.

 

 

 

브릭하우스76의 이번 행사는 성대하지는 않더라도 주민들이 모여 즐겁기에는 전혀 모자라지 않은 행사가 아니었나 싶다. 푸드트럭을 초빙한다거나 특정 맥주 몇 가지를 저렴하게 파는 이번행사는 정말 좋은 계획이었다고 생각한다.

 

브릭하우스76의 이번행사는 전례에도 몇 번 있었던 방식이었는데, 이번엔 꼬치 푸드트럭이 추가, 전문 플로리스트의 판매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즐거움의 자리였다

 

 

 

 

 

주소: 브릭하우스76 /서울 은평구 역촌동 3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