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십견 팔이아픈경우 이처럼

남으로 창을 내겠소 2013. 4. 23. 14:30
오십견 팔이아픈경우 이처럼




오십견은 팔이 아픈 증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오십견이 이렇게 팔통증이 심하게 된 까닭에는 다름아닌 어혈, 어혈이란 병든 피로, 크고 뭉치며, 혈액순환이 되지 않는 피입니다. 이 병든 피는 시간이 지날 수록 주변 혈류를 흡수하고 순환을 방해하기까지 하는데요. 그러다 덩어리가 되어 어깨에 안착하게 되면 오십견으로 일어나게 됩니다.



 


이와 같이 어혈이 주 원인이 되는 경우는 다름 아닌 노령화, 나이를 먹어 노령화가 이루어지게 되면 오십견이 일어나게 되는 셈입니다. 현대사회에서는 스트레스 등의 이유로 노령화가 빨리 찾아와 오십견의 평균 나이가 앞당겨지고 있으며, 이에 젊은 오십견이라는 지칭까지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오십견을 치료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즉, 이 어혈을 어떻게 치료할 것이냐에 대한 부분인데요. 어혈은 피에 관련한 문제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엑스레이나 씨티로는 촬영이 되지 않으며 수술이나 물리치료 등으로도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오십견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이 어혈을 치료하기 위해서 어떤 방식으로 치료가 이루어지는지 환자분들께서는 꼭 알아두실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야 정당하고 합리적인 치료를 받게 될 테니까요.




 


오십견은 오진과 잘못된 치료가 많은 질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노령화로 어쩔 수 없다는 진단을 내리는 곳도 더러 있다고 하는데요. 오십견은 말씀처럼 불치병이나 난치병이 아니므로, 치료방향만 잘 잡는다면 어렵지 않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오십견 팔이아픈경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1. 모바일 문의




2. 온라인문의